이돈희 감정평가사, '국회 국토교통상임위원장 상' 수상
제6회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서 염동열 국회의원이 직접 시상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이 9월 6일 오후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날 외부특별상으로 이돈희선생(감정평가사/대한노인신문사 수석부사장 겸 수석 논설위원)이 '국회 국토교통상임위원장상'을 수상하였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이돈희 감정평가사는 한국토지공사에 재직 20년 넘게 근무하면서, 한국은행 총재상 재무부장관상 건설부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도 있다.
" 1998년 한국토지공사 퇴직후에는 전문직업인인 감정평가사로서 국민고충 처리위원회, 국민권익위원회에서 민원상담 감정평가 전문위원으로 봉사하기도 하였으며, 20년 활동을 하고 있는데, 오늘 수상은 제게 특별한 의미를 준다" 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 외 국토교통상임위원장상에는 (주)케이포스트, 이장락(고려전기안전관리 대표), 함경식(대운산업개발 대표), 김기조(해오름이에스에스에너지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예술문화분야로는 △영화발전공로 부문 양윤호 감독 △ 영화감독 부문 강윤성 감독 △뮤지컬 부문 최재림 △힙합부문 양동근 △모델부문 한으뜸 △한류컨텐츠PD부문 김지욱 △라디오진행부문 이수지(개그맨) △방송진행부문 하지영 △개그맨부문 이용진 △안무가부문 배윤정 △연기자부문 오지호 △방송연기자부문 황보라 △스포츠테이너 부문 김동현 △뷰티크리에이터부문 이사배 △뷰티아이콘 부문 한채영 △음악프로듀서 부문 퓨쳐바운스 △예술문화공로 부문 손성민 대표 △예술교육 부문 박문희 교수 △한류미디어발전 부문 박병국대표 △문화기업인상 황성연 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