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서포터즈게시판 보기

HOME > 커뮤니티 > 서포터즈게시판 > 보기

등록자집중과포지셔닝

등록일2023-12-05

조회수1,202

제목

집중과포지셔닝

심부름앱 인사이트에 대한 요미우돈교자 선택 즉 어떤 것에 우선순위를 두고 선택할 것인지는 최종적인 전략안을 선택할 때 매우 중요한 결정이 될 수 있다. 잠시 매쓰플랫 넷플릭스 매쓰플랫 사례를 살펴보자. 넷플릭스는 원래 DVD를 매쓰플랫 판매, 대여하는 회사였고, 동일한 비즈니스모델을 가진 블록버스터와 매쓰플랫 경쟁관계에 있었다. 하지만 수학문제은행 넷플릭스는 기존 사업에서의 변화를 꾀하고자 DVD판매보다는 투두레포트 대여를 선택(당시 넷플릭스 수익의 97%는 DVD판매)하였다. 이는 이후 구독모델로 전환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전략적 선택이 되었다. (아마존이 DVD 동구밭 판매에 뛰어들면서 넷플릭스는 렌탈에 더욱 집중 아동복지 구독형태로의 발전 > 이는 스트리밍의 노인재가복지센터 기반이 되었음) 인사이트 선택 사회복지실천 단계에서는 1.몇 가지의 영유아보육법 인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결정하기 2.인사이트들이 함께 연결되는 방식에 대한 이해 3.선택된 것들을 실현가능하도록 정리하기 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인사이트 선택 키소주 집중과 포지셔닝 인사이트의 선택은 논의된 인사이트와 기회요소들에서 도출된 고객가치의 제안(value proposition)에 집중해야 한다. 그리고 이 가치제안은 상위레벨의 목표와 얼라인 되어야 한다. 상위레벨 회사의 목표 인사이트 선택 단계에서 회사는 집중할 인사이트들의 조율과 포지셔닝을 고민해야 한다. 이는 우리가 고려해야 하는 수 많은 선택지들에 대한 필터링을 미리 하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sitemap
하단로고

도전한국인운동본부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20번지 프린스텔 404호(국회의사당역) / TEL : (02) 3775-0708  

Copyright (c) 2013 challenge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네모의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