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읽어 보는 기도문] -' 문재인 대통령을 위한 기도문' 부문 우수상 수상작- 조은비 대학생
'문재인 정부 취임 1주년 기념 <대한노인신문사 도전한국인본부 공동 현상공모>
문재인 정부 취임 1주년 기념(2018년 5월10일)후 29개월, 취임 41개월 지난 시점에서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하여 다시 읽어 보는 기도문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마태복음 6:9-10)
우주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의 역사를 섭리하시는 하나님, 우리 민족을 돌아보시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축복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국정운영을 이끄시는 대통령을 위해 주님께 기도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에게 결단력과 분별력을 주셔서 현재 한반도의 상황을 뱀처럼 지혜롭고 정의로운 방법으로 이 나라의 모든 상황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대한민국의 아버지인 문재인 대통령에게 지혜를 주시어 나라를 평화롭게 하시고 대한민국 어머니인 문재인 대통령에게 겸손함을 주시어 국민을 섬기게 하옵소서.
특별히 대통령을 비롯한 모든 정치인이 양심을 지키며 흔들림 없이 성실하게 국정의 책임을 다하여 이 나라를 정의롭고 안전한 나라로 만들어가게 하옵소서.
교육이 경제, 사회의 발전의 수단이 아닌 인성도 중시하는 교육이 되도록 해주세요. 아이들이 지식을 배워 문제해결력과 탐구력, 창의력 등외에도 타인을 배려하며 더불어 사는 기본 인성을 갖추는 것도 중요한 항목으로 관리되게 하소서.
우리나라의 자라나는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본이 되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게 해 주시어, 우리나라의 정치계와 사법계에 신뢰를 갖고 국내에서 마음껏 성장할 수 있는 나라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차세대 대한민국의 리더를 꿈꾸고 있는 대학생들이 어려운 시대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밝은 미래의 대한민국 만드는 대통령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문재인 대통령의 건강과 영적인 지혜로움이 더욱 푸르도록 지켜주세요.
출처: < 챌린지뉴스> 2018년8월22일자 |